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추천 (OTT)

[왓챠추천]청춘적니 我要我们在一起 후기 내용 결말포함 스포 굴초소 장정의

by 방구대장삥빵뽕 2023. 3. 20.
반응형
我要我们在一起

17살, 빈 교실에서 우연히 마주친 '링이야오'에게 첫눈에 반한 '뤼친양'. 그의 순수한 고백에 '링이야오' 역시 호감을 느끼며 두 사람은 사랑을 쌓아 나가기 시작한다. 하지만 사랑이 전부일거라고 생각했던 10대와 달리 20대에 들어선 두 사람은 점차 현실적인 문제들로 지쳐가고, 마침내 두 사람이 사랑한 지 10년이 되는 날, '뤼친양'은 '링이야오'를 위해 운명적인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데... "내 청춘 속 누구보다 빛났던 너, 세상 끝에서 다시 함께하게 될 거야"

 

 

현재 왓챠에서 볼 수 있었어요. 

엄청난 얼굴합이지만 너무나 현실적일거같은 주인공들의 모습에 

망설이다가 이제야 봤어요. 

 

막문위의 这世界有那么多人 ost로 먼저 알게 된 영화였어요. 

막문위의 목소리가 진짜 아련하게 나오고 가사 뜻도 너무 아련하고 시같아서 

한번 들어보시길 바래요. 

고등학교때 굴초소가 장정의를 좋아하게되는데 그게 그만 선생님한테 들켜서 

전교생이 보는 앞에서 해명(?)해야했는데 

그때 굴초소가 아주 박력있게 고백해 버려요.

공부못하는 여주와 똑똑한 남주가 중국드라마 영화 기본 셋팅값인줄 알았는데 

이 영화는 반대로 나와요. 

우여곡절끝에 함께 하게된 이들은 각자 진로가 달라져서 멀리떨어지게 됬지만

우예저예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결혼을 하게 될때가 되자 현실을 벽에 부딪힙니다. 

특히 여주 어머니의 반대가 있죠. 

특별나게 부잣집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엄마의 마음은 백번 이해가 가긴했습니다. 

 

중간중간 과정이 많아요. 

근데 저는 너무 지루하더라고요. 

내용은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뭔내용인지 원.... 초큼 돌려버려가지고 히히

잘생긴 남주와 예쁜 여주가 서로를 보면서 웃는 모습은 

정말 보기 좋아요. 그래도 많이 못보는 장면같습니다. 

 

여주는 그래도 계속 그 어려움에도 관계를 이어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적극적이지만 

남주는 밖에서 일하고 거기에서 또 일어나는 일때문에 지치기도 합니다. 

그래도 사랑하지 않는 건 아니었어요. 

당연히 결혼도 하고 싶고 함께 하고 싶었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았어요. 

 

영화 말미에는 또다시 멀리가서 일하게 된 굴초소가 장정의를 만나 결혼하는 결혼식을 상상하면서 동사합니다.

장정의는 또 굴초소 기다리고 기다리다 굴초소가 보낸 제때 오지 못한 메시지들을 받으며 영화가 끝이 납니다.

 

중국에서 그렇게나 인기를 끌었다는데 

오랜만에 나온 감성적인 영화라서 그런가보아요...

저는 현실이 팍팍하니까 이렇게까지 현실적인 영화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저는 재미없었어요. 음... 아무래도 불편했던 거 같아요. 굳이 시간을 내서 이렇게나 슬픈 현실을 마주하고 있자니..

왜 다른 영화나 드라마는 그대로의 그 비현실적인 것들때문에 보는건데.... 그런 느낌있자나여.. 과하지 않지만 그래도 좀 해피해피하고 싶은데 그런게 아니어서...

그냥 감성이 안맞나 봅니다. 

현실적이고 약간 인디적인 영화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재밌게 보실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