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추천 (OTT)

[넷플릭스] 넷플릭스 실화 영화 트루스피릿 true spirit 세계일주 소녀의 꿈이 현실이 되는 실화기반 감동적인 영화 주말 가족 영화 추천 스포포함

by 방구대장삥빵뽕 2023. 3. 19.
반응형

따끈따끈 넷플릭스 신작 트루스피릿

일단 실화기반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지나칠 수 없던 영화였다. 

넷플릭스영화 트루스피릿 줄거리


한 소녀 제시카 왓슨은 최연소로 세계일주를 하겠다는 꿈을 가지고 
아주 어렸을 때부터 자신과 "어른들"의 시선을 이겨내왔다. 
이제 준비를 마쳤고, 떠났다.

하지만 싸워야 하는 건 그 순간뿐이 아니었다. 
이제 시작된 자신과의 싸움이었다. 

이제 이 소녀가 어떻게 싸워나가며 결국은 그녀가 어떻게 싸워 이기는지 보여준다. 

 

왓슨 가족은 야무딱지게 자신의 꿈을 이루려는 제시카를 전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한다. 
제시카의 언니와 남동생과 여동생은 부모님다음으로 그녀의 큰 지지자이다. 

누구하나 불만없이 오로지 제시카를 걱정하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그녀의 험난할 여정을 응원한다. 

호주에서는 아직 성인이 되지 않은 청소년 제시카가 홀로 탐험을 떠나는 것에 대한 염려와 
심지어 이 탐험을 막기 위해 법안을 세우려고 까지 하지만 그리고 언론들까지도 그녀를 염려하고 
막으려하지만 그녀의 확고한 의지와 그녀를 지지하는 가족과 그녀의 코치이자 친구인 벤의 노력으로 
출항을 시작한다.

 

순조로웠던 출항을 시작으로 그녀는 아름다운 풍경을 마주하고 
거대한 폭풍도 이겨내고 그렇게 진정한 탐험가로 거듭나는 것만 같아보였다. 
하지만 그런것만도 아니다. 
거의 목숨을 잃은뻔도 하고 우울감과 무기력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게 되기도한다.
망망대해에 혼자 있으니 그럴만도 하겠다. 공감이 간다. 

넷플릭스 실화기반 영화 트루스피릿 후기


영화 자체는 선택과 집중을 매우 잘한 것 같았다. 
제시카라는 인물이 나이는 어리지만 자신이 찾은 꿈을 어떻게 현실적으로 이루어나가는지, 
그리고 어려움을 직면할때마다 어떻게 이루어나가면서 성장하는지 가감없이 잘 보여준 것 같다. 

실화가 얼만큼 잘 된 건지는 나도 잘 모르기때문에 확실히 말할 수는 없지만 
끝에 가면 갈수록 실제 있었던 자료화면을 섞어 보여주는데 
음... 되게 잘 재연한 거 같다 싶어 보였다. 그래서인지 정말 감동적이었다. 

중간중간에는 제시카가 항해를 하며 찍은 비디오로그들이 나오는데 
여러장면들이 실제 제시카가 찍은 비디오로그와 비슷한 장면들이 연출되어 나온다.
굉장히 재밌었다.
유튜브의 시초를 보는 너낌

배우들의 연기도 편안하고 정말 보기 좋았다. 
제시역을 맡은 배우는 그 10대 특유의 분위기가 느껴지면서 
패기어린모습과 또 힘이 빠져 있는 모습들이 잘 표현된 것 같고
가족들을 비롯한 배우들 특히 한 기자가 나오는데 그 기자의 모습까지 
캐스팅이 정말 잘 된 영화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영화였다.

출처-pinterest

이 사람이 바로 진짜 제시카 왓슨!
자신의 꿈이 목표가 뭔지 자기가 알고 그걸 이뤄내려고

말그대로 부지런히 움직인 사람들이 참 부러웠는데
이 영화를 보면서 이 제시카를 보면서 나도 왠지 모를 용기를 얻을 수 있었다. 
당시 그녀를 보며 많은 사람이 그랬던 것처럼.

가족영화로 보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은 영화인 것 같아 소개해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