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베트남 다낭/여행/해외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 마사지 후기

by 방구대장삥빵뽕 2023. 4. 15.
반응형

2020년도 2월 딱 코로나 시작에 다녀온 베트남 다낭 여행


다낭 여행 첫째 날 받았던 

골든 로터스 마사지!!

다낭 에 워낙 마사지가 많았는데 

여러 번 추려내 결국 정한

골든로터스마사지스파 는 

다낭에 지점이 여러 군데 있어요. 

저희는 한시장 근처에 있는 지점으로 갔어요. 

구글 지도를 통해 연락이 가능했고 

한국어로 편리하게 예약해서 갔습니다. 

이곳으로 정한 이유는 바로 후기가 

특히 한국인후기가 너무 좋아서였어요. 

마사지 압에대한 후기가 

압도적으로 일정하게 좋았어요. 

저는 호치민과 무이네에서 

마사지를 받은 적이 있는데 

호찌민에서는 잘못 찾아가서인지

엄청 좋다고 생각은 못했는데 

이번에 골든루터스 는 만족하면서 받았습니다. 

 

90분에 59만 동이었습니다.

가격 대비 정말 정말 좋았어요!!!!!!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구글 지도에 참조된 메뉴판 보고 가세요! )

한국사장님이 계셨고 

전체적인 분위기 서비스 시설은 한국인 저격 탕탕!

마사지 받기전에 그리고 받고 나면

간식도 주시고 차도 같이 나와요. 

대접받는 기분이 뿜뿜합니다. 

저희는 마사지 받고 유명한 4 p's pizza에서 식사했어요. 

여기 골든로터스에서 걸어서 5분밖에 안되거든요!!!

생각나는대로 가고 싶은 곳들이었는데 

한 곳에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드는 동선이었습니다. 

다낭 가셔서 마사지샵 고민되시면 골든 로터스에 들러보세요!

저희는 3호점에도 마지막날 예약을 했는데 비행기 시간 때문에 죄송하게도 취소해야 했어요..

그래도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 픽업 서비스도 있으니 문의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 $$(적당)

서비스 ★★★★

마사지 압 ★★★★★(케바케)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