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추천

맛집/경남/국내 창원 진해 장어 맛집 방갈로 가족 모임 프라이빗 룸식당

by 방구대장삥빵뽕 2023. 6. 18.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몸보신 하자고 찾아간 집 :) 

우연찮게 발견했지만 자주 오는 곳! 

생각보다 깊숙한 곳에 위치했지만, 

주위에 숙박업소가 많아서 인지

배달이 굉장히 많다 !!! 

(공단지역이라… 맨 처음에 왔을때는 길을 잘 못들었나 했음..) 

 

 

방갈로 메뉴판은 아래에 ! 

 



메인메뉴는 바다장어 숯불구이로 

소 중 대 특 으로 나눠져 있다. 

꼼장어도 숯불구이,양념볶음,석쇠구이 등으로 

다양하게 있었고 

활새우구이와 회도 있어서 특이했다. 

참치회와 연어사시미도 있는데 

장어집에서 회라니 

신기하기도 하다.

 

잘모르겠을때 세트메뉴인데 

세트는 뭐 일단 다 회종류여서 패스

 

식사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일단 나는 장어매운탕이 진하게 땡겼다

주류도 다양하게 한국술과 

일본 사케까지 있어서 

분위기 내기 좋아보였다.

 

 

우리는 야외로 자리를 잡았다. 

야외에는 테이블이 대여섯개 되는 것 같고 

컨테이너? 처럼 해서 지은 오붓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물론 식당안에서 바로 식사도 가능하다! 



시골집 놀러온 기분 낭낭하니 

바람 맞으며 먹을 수 있어 좋다.

 

연기가 바로 바로 빠지니까

좋은 공기에서 먹을 수 있다.

그게 좋았다.

 



해가 지는 모습을 보면서 밥 먹는것이 가장 좋다 

산과 밭뷰를 보면서 장어를 먹다니

후후

감성 장어 맛집인가

 

 

기본 셋팅! 

밑반찬들과 

장어 찍어먹을 소스들

빠질 수 없는 생강도 듬뿍 나왔다.




반응형

숯불에 굽굽해서 먹는다

해가 지면서 살짝 쌀쌀했는데

따땃하니 좋고

장어에도 향이 베여 좋다.

 

 

장어는 냄새나지 않고 굉장히 맛있었다.

부드럽고. 신선했다. 

가격대비 양도 이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했다 .

 

 

매운탕은 맛이 아주 훌륭했다.
너무 맛있잖아… 바닥까지 긁어먹었다. 

크흐 여기에 소주 같이 먹으면 

끝도 없이 들어간다.

 

 

커피한잔 하러 가볼까 슬슬 일어날때는 이런느낌 

캬 오늘도 잘 먹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