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추천

말레이시아/맛집/해외 마담콴 말레이시아 전통 음식 전문점 맛집 비대면 주문 마담꽌 메뉴 가격 주문방법 말레이시아 맛집 후기

by 방구대장삥빵뽕 2023. 5. 11.
반응형

유명한 마담콴 인가요..? 마담꽌...마담꾸안 인가요 

암튼 말레이시아 유명체인점 두둥

볼일보러 온 쇼핑몰에서 점심을 먹으려다 

어차피 한번은 가야할 곳인것 같아 다녀와봤어요. 

메뉴판 호다닥 찍었는데 

매뉴가 엄청 많아서 

이것도 그냥 일부분일뿐. 

 

홈페이지도 잘되어 있어서 

가시기전에 한번 보고 가시면 

선택하는데 어렵지는 않으실 거 같아요. 

저는 몰랐기 땜시 한참 걸렸지만요 허허

뭔가 프로모션쪼의 세트메뉴도 있지만

저희는 오늘 간단히 먹고 싶어서 한그릇 음식들로 시켰습니다. 

 

인원이 많거나 가족단위로 오면 여러가지 메뉴를 시켜서 나눠먹기 좋을 것 같아요. 

말레이시아의 음식들이 많이 있는데요. 

말레이시아 길거리나 일반 식당에서 파는 것보다는 

조금 더 비싼 값이지만 그래도 편안하고 깨끗하니까요

그 금액이라고 생각하면 괜찮습니다. 

그래도 제가 가본  동남아중에서 말레이가 제일 비싼 거 같은 느낌...

 

이곳은 큐알코드로 주문합니다. 

자리만 안내해주시고 

바로 이런 영수증을 가져다 주세요. 

큐알을 찍으면 주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는데 

매우 편리합니다. 

왜냐면 저는 mbti I 거든요. 

그냥 메뉴 실패해도 이렇게 말하지않고 시키는 거 엄청좋아해요. 

키오스크도 같은 맥락. 

 

주문하는 페이지는 정말 알기쉽게 잘 되어 있고 

금액도 바로 딱 나오고 

편리합니다. 

 

요즘은 약간 허름한 것 같은 식당에가도 이렇게 주문할 수 있더라고요. 

그건 정말 편리하고 좋은 것 같아요. 

 

동행인이 시킨 무슨 리치음료. 

뭔지 모르겠지만 저는 저렇게 둥둥 떠서 

물에 뿔러진거같은 형체가 싫어서 맛은 안봤지만 

맛있다고 잘 먹었다고 해요. 

 

음료값도 다른 음식점에 비해 아주 조금 더 비싸지만 

크게 차이는 없어요. 

 

제가 주문한 차꾸이띠아오? 차꿔떠우?

예 뭐 그런 볶음면입니다. 

팟타이 느낌인데 불맛은 강하지 않고 

단짠이 잘 어우러지고 매운 볶으면입니다. 

저 면이 진짜 쫄깃하고 맛있어요. 

저는 요즘 차꿔떠우? 이거에 폭빠져서 

식당에 이 메뉴만 있으면 다 시켜먹고 있어요. 

근데 어딜가나 어느 평균정도는 하는 듯요!

 

양이 진짜 많은데 

말레이음식점 어디를 가도 양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배 많이 안고프시면 사이드하나랑 요거하나시켜서 

둘이서 나눠먹어도 될듯싶어요. 

새우도 많이 있고 닭이나 계란도 넉넉히 있어서 

좋았어요. 

너무 짜지도 않고 진짜 한국사람들 취향저격할 맛!
근데 양이 많아서 조금 남겼는데 

아른거리네요 

 

이거는 저 녹색콩 이름이 생각안나지만 

일단 저게 들어간 볶음밥인데요. 

페타이프라이라이스 였던 거같아요. 

 

간이 좀 쎄서 많이 짜고 

저 콩은 약간 좀 쓰고 신맛인데 한국인이 생각하는 그런 신맛보다는 약해요. 

이 콩의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물렁거리는 식감떄문에 콩을 먹지 않는 분들이 먹을 수 있을만큼 

아삭한 식감의 콩입니다. 

이콩은 농약없이 자랄 수 있고 

이곳에서 나는 로컬식품이라 하니 

말레이전통음식이다 생각하고 먹었습니다. 

먹다보니 나쁘지 않았어요. 

삼겹살먹고 돼지기름에 볶아서 누룽지 앉혀먹음 더 맛있을 거 같은 그런 느낌이요? 

 

저 양상추가 같이 있으니 

짠맛이 조금 중화되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마담꽌 내부가 엄청 고급지더라고요. 

모르긴몰라도 싱가폴느낌도 나고 말레이느낌도 나고 

오 좋았어요. 

인테리어가 진짜 예쁨요!

이건 뭔지 모르겠지만 먹으면 돈내야할 거같아서 

건들진 않았어요.  배고팠으면 맛봤을텐데

그거까지는 또 아니라서 

근데 꽌할머니 돈 진짜 많이 버셨겠다 싶음..

저를 손녀로 좀....은 뇌절이고 

암튼 한끼식사로, 아니면 한국에서 손님왔을때 

같이 가면 좋을 듯 싶은 쾌적하고 좋은 마담꽌이었어요. 

 

동남아에 있는 거 치고 물가가 좀 있는 편이라

살면서 자주는 못갈 것 같긴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