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추천

맛집 / 쿠알라룸푸르/해외 빌리지로스트덕 부킷빈탕맛집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 맛집 베이징덕 북경오리맛집 분위기 좋은 식당 로스트덕 볶음밥

by 방구대장삥빵뽕 2023. 7. 5.
반응형

오랜만에 나들이 갔다가 
점심먹고 들어올려고 기웃거리다 
들어간 쿠알라룸푸르 맛집 빌리지로스트덕 후기에요. 
 

두번보면 재미 끝인 부킷빈탕
아직까지는 재밌는 걸 못찾아서 
파빌리온 한바퀴만 돌고 
돌아오게 되는 거 같아요. 
 
파빌리온 건물 7층으로 이동하면 
위치해 있는 쿠알라룸푸르 맛집 빌리지로스트덕 입니다. 
선웨이피라미드 등 여러군데 지점이 
있는 거 같아요. 
보이는 곳마다 항상 사람이 많더라고요. 
제가 갔을때는 1-2시 사이여서 그런지 
이미 한바탕 전쟁을 치르고 
한산한 시간이었어요. 

그래도 여전히 테이블마다 
손님들이 있었어요. 
그냥 한두군데 비어있는 정도. 
저희는 원래 일반테이블에 앉았다가 
원형테이블로 옮겨달라고 부탁하니 
친절하게 셋팅 다 해주셨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직장인분들(?)도 많이 오시고 
미팅(?)으로 보이는 모임도 많이하고 
저같은 관광객도 많이 있더라고요. 
그냥 누가오든 뭘하든
위화감없이 옴뇸뇸할 수 있는 곳인듯요. 
 

반응형

저는 허겁지겁 
너무 배가 고픈나머지 
그냥 로스트덕을 시켰습니다. 
나중에 보니 뭐 홍콩식도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쿠알라룸푸르 맛집 빌리지로스트덕의
베이징덕은 홍콩에서 먹을때처럼
그리 큰 포퍼먼스는 없지만
그래도 경험으로 먹기 좋은 맛이었어요. 
반마리할까 한마리할까 고민하다가
모자라는 것보단 낫다며
한마리 시켜버렸어요. 
근데 이게 은근 양이 많더라고요. 
5인이서 배터지게 먹고도 양이 남았어요.
 
사실 뭐가 진짜 맛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는데요.
껍찔 바삭촉촉하니 맛있었고요. 
일반 살코기는 조금 퍽퍽하긴 했지만 
야채랑 싸먹으면 별로 안느껴졌어요. 
전체적으로 냄새 안나고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병도 넉넉하게 두곳에 나눠 담겨오고
오이와 파채, 소스도 넉넉해서 
나중에 남을정도였어요. 
쌈싸먹을때 아낌없이 넣어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전병이랑 세트가 있으니 
그걸로 시켜드시면 됩니다!!
 

볶음밥은 제가볼땐 2.5인분정도에요.
양이 진짜 많아요. 
밥이 없으면 또 안되니까 
해산물 들어간 볶음밥하나 시켰는데 
오징어나 새우가 엄청 많다~는 아니지만
충분하게 들어있고 또 실해요. 
밥은 엄청 잘 볶는다는 건 아니지만 
그냥저냥 기본맛입니다!  
 

야채 두종류 시켰어요. 
이름따위 기억나지 않지만 
하나는 국물있는 걸로 
하나는 삼발소스로 버무려진 걸 시켰어요. 
 
국물있는 야채는 슴슴과 짭짤의 중간으로 
맛나게 잘먹었어요. 
이게 바로 감칠맛인가 싶은 맛입니다. 
야채는 부드럽고 먹기 딱 좋았어요. 
요것도 양이 꽤 되서 넉넉하게 나눠먹을 수 있었어요. 
 
삼발소스에 볶아나온 건 
좀 짰지만 볶음밥이랑 먹으면 딱 좋아요. 
삼발 맛이 특이한 건 아니어서 
그냥 기본적인 말레이시아 느낌(?)이랄까요. 
맛있었어요. 
 

로스트미트누들!
저는 이 간장소스맛 엄청 좋아해서 
하나 시켜봤어요. 
같이 간 사람들은 별로 안좋아해서 
저만 먹었는데요. 
요것도 양이 많은 편이고요. 
그냥 로컬에서 먹을때랑은 2-3링깃 정도 더 비싸지만 
그만한 고급진맛(?)이 느껴지는 거 같아요. 
고기도 훨씬 양이 많고요. 
소스도 그냥 단짠만 있는게 아니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후식으로 나온 푸딩(?) 젤리(?) 
그 허벌젤리 같아요. 
좀 많이 쓰고 약간 쬐끔 달고 
한약재맛 듬뿍한 건강젤리인듯합니다.
마트에 보면 팔던데 
무슨 맛인지 궁금해하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충분한 경험이었어요. 
 
가격도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한국에서 먹었으면 진짜 비쌌을 텐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뭐 다른 로컬식당가면 조금 더 싸겠지만 
복잡하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후식은 커피 먹으러 갑니데이 
파빌리온에서 벗어나면 
발병이라도 나는지 
파빌리온에 위치한 아라비카%커피로 갔습니다. 
 

2023.07.02 - [여행/카페추천] - [카페/말레이시아/해외] 쿠알라룸푸르 아라비카 %커피 응커피 파빌리온 카페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