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김포 서울 / 호텔 /숙박 ]김포 공항 롯데시티 호텔 숙박 가는 법 찾아가는법 2박3일 후기 장점 단점

by 방구대장삥빵뽕 2023. 3. 23.
반응형

여행갔다가 돌아온 비행기가 저녁10시에 떨어지고 짐빠지기 기다리면 시간이 더 늦을 것 같아

이참에 서울구경이나 하고 갈까 싶어 롯데시티 호텔로 잡았어요. 

 

저는 멤버십있는 메리어트나 힐튼으로 갈려고 했는데 

왜인지 그 주에 값이 너무 비싸고

(그날 완전 중구에서 시위 장난없이 하는날이었는데... 대체 왜!!)

 

그래서 다른 곳으로 찾아보니 

1.공항철도로 갈 수 있는 곳

2.캐리어 질질 끌고 다니기 어렵지 않은 곳. 

이렇게 생각해서 

 

인천에서 김포까지 공항철도로 바로 이어져서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겠다 싶어

롯데시티로 잡았는데 .. 그랬는데 ....

 

인천에서 김포로 넘어오니 12시가 되었고

롯데몰로 이어지는 길로 가려고 했던 내 계획은 아쥬 무너져버렸다...

저녁10시되면 몰을 닫는데요.... 못쓴데요...

이번에 아주 무계획으로 간 여행은 불편함 장난없이 다녀와쓰요

 

김포공항역에서 3번출구로 나가려다 못나가서 그 옆 오른쪽으로 나 있는 바깥으로 난 길로 가서

길건너 캐리어 찔찔 끌고 호텔 주차장 출구 혹은 입구로 보이는 길로 호텔로 들어갔어요.

물론 시청역따라 갔으면 더 힘들었을거라고 위로하면서 체크인했어요.

 

 

들어가면 가드분 한분 계시고

체크인은 정문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바로 있는 프런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직원분들은 매우 친절하셨고 체크인도 센스 넘치게 잘 해주셔서 

비행기 타고 오느라 지쳤었는데 기분 좋게 들어갔습니다.

 

김포공항 롯데시티호텔 내부 룸 컨디션 어매니티


방컨디션이에요. 

6층에 공항뷰였어요. 

 

이렇게 체크인을 해두고나니 

갈아입을 옷이 아예 없어서

늦은 시간이었지만 바로 코인 세탁방으로 갔어요. 

사실 코인은 아니고 지폐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만원짜리밖에 없어서 프런트에 교환하러 갔더니 친절하게 교환해주셨어요. 

세탁기는 35분정도 걸렸던 것 같고 

건조기는 기억이 정확하게 안나지만 40분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어우... 동남아에 있다가 한국 세탁방 사용하니까 

너무 깨끗하고 마음이 편하고 그 .. 으억 ㅜㅜㅜ  한국최고..!

 

 

 

 

여기는 에코머시껭이를 시행하기때문에 칫솔하고 뭐 이런 기본적인 어매니티는 없어요.

샴푸,린스,샤워젤은 있고요 핸드워시랑 바디로션은 있어요. 

샤워가운도 사람수에 맞게 잘 준비되어 있었어요. 

 

방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메리어트게열보다 좀 더 밝은 느낌이었어요. 

조명도 좋고 사진은 없지만 태블릿피씨로 조절할 수 있어요. 

편리합니당

 

다른 리뷰에도 많았었지만 확실히 전체적인 가구들이랑 물품에는 사용감이 많았어요. 

오래된 느낌이 난다고 하더니 정말 그렇더라구요. 

그래도 깨끗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는게 보이긴했어요.  

 

요건 남대문에 나갔을때 가을하늘이랑 단풍이 크흐~ 

 

김포공항 롯데시티호텔 롯데몰에서 찾아가는 법


다음날 아침에는 mf층으로 나가서 바로 지하철 타고 중구에서 놀고요

다시 지하철타고 돌아왔는데 호텔이 지하철층이랑 이어져있으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이게바로 김포공항 시티호텔의 장점이였어요.

그날 비가 왔는데 

우산피고접고 이런거 지하철역에서 한번하고 돌아오기만 하면 됬었어요. 

오예에에에~~

 

롯데마트,다이소,식당가와 카페들까지 전부 다 있어서 

요것도 이 호텔의 장점이었어요. 

 

왠지 영등포타임스퀘어에 있는 메리어트에 지내는 것보다 

좀 더 음... 

뭔가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입점해 있는 브랜드나 식당 생각해보면 비등비등이에요.

그게 신세계 동네냐 롯데 동네냐 이 차인거 같네요.. 그리고 공항 어차피 이용하실 거면 

여기 롯데시티 김포공항이 더 나은 것 같기도 해요. 

 

아무튼 위치 접근성 따졌을때 

생각보다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공항뷰라고하더니 

진짜네용

우아아왕 

비행기가 뜨고 내리는게 보여요. 

저녁에와서는 9시정도까지는 계속 비행기 뜨고 내리는 거 구경하느라 눈 돌아갈뻔 

했지만 재미난 경험이었어요. 

엘레베이터에서 내려 로비로 가면 이렇게 가을 단풍을 볼 수 있어요. 

짐을 맡기고 다른 볼일보시려면 로비에다 맡기시고 체크아웃하시면되고 

체크아웃만하신다고하면 익스프레스테크아웃통 이용해서 간편하게 체크아웃하시면 됩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