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추천

마라고추바사삭 굽네치킨 신상 굽네한정메뉴 치킨 맛 후기 가격

by 방구대장삥빵뽕 2024. 2. 17.
반응형

 

치킨은 먹고 싶은데 

또 튀긴건 먹기 싫은 이 마음으로 

굽네치킨을 먹기로 했어요. 

이번에 새로나온 메뉴가 마라고추바사삭이 있더라고요. 

요기요에서 보이는 가격

 

 

원래 마라탕이나 훠궈같은 음식이 아니고서야 

다른 유사 음식은 잘 먹지 않는데 

이번에는 왜 그랬는지 마라 고추 바사삭이랑 

일반 고추바사삭을 시켜먹었어요. 

저는 요기요에서 시켜먹었는데요. 

굽네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니 

마라고추바사삭 세일을 하고 있더라고요. 

시간 리밋이 있었지만 

알았자면 이렇게 먹는게 더 저렴했을 텐데 

너무 아쉬웠어요!

일반가격으로는 21,000원입니다!

 

일반 고추바사삭 맛과 비슷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좀 더 매콤한 맛이 강하고 

알싸한 맛이 기대되었어요. 

 

 

 

배달로 시켜먹은 굽네치킨 마라고추바사삭은

날이 추워서 그런지 조금 식었더라고요. 

그래서 후다닥 먹는다고 

처음 사진을 못찍었어요...

굽네치킨은 항상 치킨이 작지않고 

큰닭을 사용하는 것 같아서 좋아요. 

살도 많고! 그래서 인지 육즙도 많았어요!

살은 부드럽지만 마라의 맛은 그렇게 강하지 않아요. 

그래서 한입먹으면 아~ 이런 맛이구나 싶고 

다음입이 엄청 기대가 되거나 

또 먹고 싶은 생각이 들지는 않았어요. 

뜨거울때 먹었으면 또 생각이 달라졌을 수도 있지만 

오리지널 고추바사삭이 넘사벽이다보니 

더 인상깊은 맛은 아니었던 거 같아요. 

 

 

치킨만 먹으면 마라 맛이 강하지 않은데

마라후레이크를 먹으면

마라맛이 알싸하게 들어오더라고요.  

메뉴 소개에 후레이크가 박스아래로 있을 수 있다더니

후레이크가 안에 엄청 많이 담겨있더라고요. 

땅콩도 들어가 있고 

고추도 빠삭하게 되어 있었어요. 

숟가락으로 후레이크 먹으면 아주 귯

 

고추는 엄청 큼지막하게 되어 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맵지는 않지만 

식감과 맛이 모두 아주 굿이었어요. 

 

 

굽네치킨 한정메뉴로 나온

마라고추바사삭은

새로운 맛을 원하는 굽네치킨 단골들에게는

완전 추천합니다!

근데 마라활용 음식 안좋아하시거나

특별한 맛을 기대하시는 분이라면

조금 실망감이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맛있게 먹기는 했지만

기본 고추바사삭이 더 맛있게 느껴져서  

다시 시켜먹을 것 같지는 않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