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추천

남해 창선 맛집 남해 물회맛집 원조 물회 맛집 갓김치맛집

by 방구대장삥빵뽕 2023. 4. 21.
반응형

남해 창선에 위치한 물회 맛집 
원조 물회 맛집에 다녀왔어요. 
식당 이름 자체가 원조 물회 맛집인지라 
정말 원조인지는 알수없음

반응형

다른 블로그에도 게스트하우스 인줄 알고
지나칠법한 외관이라 
잘 찾아와야 합니다. 
특히 언덕에 위치해 있어서 
까딱하면 지나칩니다. 잘 안보여서요. 
 
들어가니 커플 한팀하고
다른 손님은 없었어요. 
흠... 아무리 평일이라도
점심 피크타임인데 사람이 너무 없어서 
뭔가 잘못 왔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물회 맛집이라고 하실만큼
자신있으시다는 얘기니 기다려보았습니다. 
인원수만 말씀하시면
바로 주문이 인원수에 맞게 자동으로 들어가는 
신기하지만 편한시스템이었습니다. 
처음엔 몰라서 어리둥절 있었는데 
메뉴판을 보고 이해했습니다. 
 
물회만 판매하시고 1인분 15,000원!
칡냉면사리가 같이 나온다고 해서 기대됬어요. 
찾아보니 남해 대부분의 물회맛집들은
냉면사리가 나오더라구요!
저는 국수소면으로만 먹어봤는데 신기해요~

내부는 나름 넓-고 좌석도 많았어요.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앞접시, 갓김치,애긔고구마가 나옵니다. 
다른 밑반찬은 없어용
 
갓김치는 초딩입맛인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구마도 엄-청 달진 않지만 맛있었습니다. 

대야에 나오는 물회가 나왔어요. 
총 4인분이었고 비쥬얼에
왕창 넣은 야채와
조금씩 보이는 회 + 빨간 양념이 
입맛을 사아- 돋구어 줍니다. 

칡냉면사리 보이시나요 
흡! 진짜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차가운국물에 잘 안풀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풀리고
마치 비빔같은물 냉면먹는 느낌!

먹다보면 투명한게
얼음인지 회인지 헷갈리는데 
거의 얼음입니다^^
애매한 건 요건 한 대야에 나오기 땜시 
다른 사람 그릇에 회가 다 들어갔는지
알수가 없음-
그렇지만 딱히 회가 많다-
할 수는 없긴했어요. 
육수랑 야채, 또 추가로 땡초를 다져주셔서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장점
갓김치가 풍성히 나오는 맛집이긴하지만 
회를 많이 먹기위해 가신다면
조금 아쉬우실 것 같아요!

그래도 육수하나 보고 가면
만족스러울만큼 국물이 맛있긴해요!
회만 보고가면 완전 비추이고요!
 
그릏지만 완전 
싹싹 잘 끍어묵었습니당!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