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추천

김해/카페/국내 버터크림팩토리 김해 장유 율하 카페 추천 에그타르트 맛집 포르투갈식 마카오식 홍콩식 에그타르트전문점 율하2지구

by 방구대장삥빵뽕 2023. 3. 17.
반응형

지난번 친구집에 놀러 율하에 갔다가 근처 카페에서 수다를 떨었는데
그러면서 발견한 에그타르트 맛집이라 포스팅합니다.

버터크림팩토리

요즘 구움과자집도 늘어나지만 
에그타르트만 전문으로 하는 곳은 잘 안보였는데 
이렇게 눈앞에 있어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율하2지구.....제가 길치라
옆에 던킨도넛이 있는데 큰길 상가 뒷쪽에 있어서 
찾기 쬐끔 어렵지만 또 마냥 어렵지만은 않은..?

커피메뉴 외에 다른 에이드 메뉴도 있어요. 가격이 너무 착하지 않습니까아아!!!
다른집가면 디저트하나에 커피시키면 보통 만원인데
다른 집보다 부담이 덜한 곳 인듯 합니다 우훗

가게 내부에는 앉아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안쪽으로 쏙 들어와 있어요.
분리되어 있는 공간이 좋았어요. 
4인좌석 하나, 2인 작은 바 좌석 하나 이렇게 있어요. 
곳곳에 싸장님의 센스가 묻어나는 소품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바로바로 꾸워내는 에그타르트집이라 
가게에 들어서면 고소한 버터냄새가 한 가득입니다.
깨끗하고 깔끔하고 센스넘치는 공간이네요. 
배달도 하시고 포장도 가능한 곳이라 
손님들이 많이들 오셨어요.

원두는 다른 카페에서 받아온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맛이 좋았습니다. 
요 근래 계속 맛없는 커피만 마셔서 속상했는데
오랜만에 맛있는 아메 마셔서 속이 다 시원-


자자 요집은 커피도 맛집이지만 
메인은 에그타르트입니다요

저희는 포르투갈식과 마카오식 주문했어요. 
영롱힌 빛깔 보이십니꺼...
제가 사는 시골같은 마을에선 도저히 찾아 볼수가 없는 빛깔들...
포르투갈식은 엄-청 바삭해요. 감자칩처럼. 
완전 제 스톼일~

마카오식은 그보단 좀 덜 바삭하지만 제일 먹기 좋은 파이지인 것 같아요. 
사장님이 분명 어딘가에 시나몬이랑 슈가파우더를 뿌려 먹으라고 하셨는데
완전 까먹었씨유~

암튼 마카오식,포르투갈식 두가지는 모두 바삭한 파이지이고, 
크림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어요. 
안먹어본 홍콩식은 쿠키지라고 해요. 
부드러운 쿠키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홍콩식으로~!

부드럽고 고소하고 바삭하고 정말 맛있어요. 

요것 보십셔
가위까지도 예쁩니다요
잘라서 먹을 수 있게 가위까지 센스있게 챙겨주셨어요. 

우리집 주위에도 이런 집 있으면 좋겠는디
또 우리동네만 읎어!!!
정갈하고 깔끔한 에그타르트집
엄~~~청 완전 추천하는 이 집

버터크림팩토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