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추천 (OTT)/드라마 추천

tving 중드추천 아화아문재일기: 우리의 이야기 줄거리 후기 리뷰 장빈빈 쑨이

by 방구대장삥빵뽕 2023. 4. 12.
반응형

 

네이버
채널: 망고TV
샤옌, 한솽, 자오샤오레이와 샹난은 대학 시절부터 절친으로, 
넷 다 같은 도시에서 생활하고 일하고 있다. 직업도, 성격도, 성장 배경도 다른 네 사람은 
생활에서 발생하는 각종 문제를 함께 해결하며 서로를 격려한다. 
이를 통해 자신을 찾아가고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이야기

 

반응형


장빈빈 볼려고 그냥 냅다 시작한 드라마 중에 하나다
지금 티빙,왓챠,웨이브,시리즈온에서 볼 수 있다.
보다보니 내용이고 나발이고 장빈빈은 항상 겁나 예쁜 언니들이랑 드라마를 하는 구나 
싶은 생각이 들정도로 쑨이 미모에 치인다. 
 
전체적인 내용으로 내가 드는 생각은 
요즘 중국이 IT에 엄청나게 투자를 하고 있구나를 느낄 수 있었다. 
이 드라마 말고 중드를 몇가지 둘러봤는데 거의 다 IT에 관련된 업종에
남주들이 근무하거나 사장이거나 회장이거나 그런 뻔한 스토리들이다. 
 

예고편캡처

중국어 공부를 하기에는 나쁘지 않았다. 
등장인물들 캐릭터가 다양하다보니 
다양한 억양, 분위기를 배울 수 있었다. 
특히 개인적으로 쑨이 대사나 중국어 발음이 너무나도 매력적!
 

예고편캡처

내용은 중드 보는 사람들이라면 고개를 끄덕일만한 
너무 뻔한 스토리라 이야기 하고 싶은 것이..아니 할만한 내용이 없다. 
아! 쑨이 전남친 꼴보기 싫어서 돌렸는데 그 전남친이랑 쑨이 친구랑 만나는 
뭐 말도 안돼는 꼴도보기 싫은 내용이 나와서 하차 할까..싶은 생각이 들었다.
 
일단 한 5화정도 남았는데 도저히 끝이 안난다... 다른 드라마는 내가 의리로 끝을 봤는데 
얘는 도저히 자신이 안난다...
보다보니 너무 전개성도 떨어지고 이야기가 지이인짜 약하다.
그냥 배우들 얼굴보고 중국어듣는다하고 봤음
 

예고편캡처

드라마 보는 내내 하고 싶었던 말이라면....
장빈빈 수염자국좀 어떻게 해주라...
바지 너무 쫙달라붙어있다... 그래도 잘생겼다..
수트미춌다...
쑨이 언니 예뻐...
옷이 몇벌밖에 없냐....그래 그게 더 현실성있지...
뭐 그런 시덥잖은 것들이었다. 
 
어디 다쳐서나 사정상 누워있어야하는 데 할게 딱히 없을때 
뭐 그런때에 볼만한 킬링 타임용~ 드라마
점점 중국어공부랍시고 드라마만 보는거 같아서 얼른 단어 외워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