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추천 (OTT)/드라마 추천

[티빙추천] 중국판 연애의 발견 연애적 하천 진준걸 우치엔 티빙 중국드라마추천

by 방구대장삥빵뽕 2023. 3. 11.
반응형

중국어 공부해야쥐~ 하며 들어온 티빙에서 
연애의 발견이 보여서 바로 아묻따 시작했습니다.
보다가 진짜 역시 중국이구나 싶었어요. 
왜냐면 진짜 진짜 리메이크수준이라고 하기엔 그냥 복사붙여넣기 수준....
쩐다 진짜 중국.... 오히려 좋아!

연애적 하천 => 연애의 여름
극 중 여자 주인공 이름이 여름이니까요 우훗훗

제가 좋아하는 우치엔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안어울릴꺼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사랑스럽고 예뻐요 중국 윰블리 하겠구먼 싶었어요. 
이번에 진중걸이 나오는 드라마는 처음 봤는데 이분 연기 음청 잘하데요..
아웅 재미진 얼굴조합에 연기력들이 아쥬 괜찮았어요. 

일단 중국 스토리로 막가파인 내용이 아닌게 보장이 되기 땜시 
맘편하게 볼 수 있었고 
배우들도 경험많은 사람들이라 그런지 다들 연기력으로도 밀리지 않고 
집중 팍팍 몰입력 빵빵 합니다요

한국드라마를 중국에서 리메이크한 거는 두번째로 봤는디
풀하우스 버전은 진짜 별로였는데요 
연애의 발견은 좀 재미나요 진짜 
6화까지 밖에 없지만.....

 

캐릭터 하나하나 다들 한국판이라 거의 비슷한 느낌이에요 
화면구성이나 뭐 이래저래 하나하나 거의 한국판이랑 비슷합니다. 
거의 비슷이라기보다 똑같은 수준..! + 중국요소를 가미한... 

 

캐릭터 하나하나 한국의 케미를 잘 살렸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요. 


아무튼 6화까지 지금 나와있고요 계속 업데이트 되는 것 같아요. 
한번 업로드 될때 2화씩 업로드 되는 것 같아요 
보통 35-38분정도되는 길이라 보기 좋은데
저는 정주행파라 이제 잠시 쉬고 몰아 볼려구요!!!!

일단 재미는 보장되있고 연기도 좋고, 중국 특유의 억지적이거나 
읭스러운 전개가 없어서 좋아요. (=확정된 한국스토리 드라마니까여🌝)

완결로 나올때까지만 기다립니다 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