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추천

[맛집 / 카페 / 김포공항 / 국내]김포공항 롯데시티몰 갓덴스시 웨이팅 맛 서비스 메뉴 후기 찾아가는 법 위치 파스퇴르우유 아이스크림 리뷰

by 방구대장삥빵뽕 2023. 3. 26.
반응형

김포공항에서 출발하기 전에 시간이 여유로워서 식사를 하려고 갓덴스시에 들렀습니다.

지난번에는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못갔거든요...

 

김포공항 갓덴스시 위치


 

위치는 지하철 연결통로에서 쭉오시다가 같은 층이에요. 

들어오시다가 왼쪽쯤으로 보면 식당이 많이 있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 웨이팅 긴 곳이 갓덴 스시라 바로 찾으실 수 있으실 것에요. 

 

저희는 어차피 후딱 먹고 갈거라 바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사실 저희 앞에 몇팀 계셨는데 모두 테이블을 원하셔서 

오래기다리지 않고 이용할 수 있었어요. 

직원분들께서 딱 보시고 친절하세 안내해주셔서 사람은 많지만 혼동되지 않고 좋았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따로 이용해본 적있는지 물어봐주시고 

이용방법 설명해주세요. 

보통의 회전초밥집과 비슷한 이용방법이었습니다. 

 

이렇게 메뉴판에 있는 메뉴를 옆에 있는 종이에다가 써서 

직원분께 건네드리면 따로 가져다 주시거나 저희는 바로 앞에 계신 분께서 내어주셨습니다.

저희는 신선한 걸 먹고 싶기도하고 만드는 타임이 좀 차이가 나서 원하는게 없어서 

자주 이용했어요. 

한 종류의 초밥만 아니라 

다양한 초밥을 한접시에 올려주셔서 이것도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 들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양념류의 초밥들이 저렇게 한데 모아져 있어서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김포공항 롯데몰 갓덴스시 가격


접시별 가격이에요.

보통 1500원짜리와 8000원짜리는 레일에 잘 올라와 있지 않더라고요.

빨간접시부터 금색접시까지가 제일 많이 보였던 것 같아요. 

저는 싼 입맛이라 1500원짜리 계란 초밥을 시켜먹었어요 크크크

 

갓덴스시 서비스 맛 후기 


와사비는 저렇게 가져다 주셔서 넉넉하게 추가해 먹을 수 있어요

이 날은 방어가 억수 맛있더라고용

여러번 시켜먹었어요. 

개인적으로 회 맛을 많이 느끼고 싶어서 그랬는지 

샤리가 (많이도 아니고 진짜 약간) 많은 것 같았어요. 

이정도면 그래도 진짜 훌륭한 회전초밥이지만요!

 

앞에 있는 컵에다가는 녹차를 마실 수 있었고 

장국에는 생각보다 이것저것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직원분들께서 계속 왔다갔다하시면서 장국이 비면 더 필요한지 물어봐주셔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토치된거나 양념이 올라간 종류는 별로였고 

소고기는 나쁘지 않았어요. 

한번에 시킨게 많으면 이렇게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저희는 거의 연어랑 방어초밥만 먹었던 거 같네요. 

전체적으로 직원분들 서비스가 좋았던 거 같아요. 

유쾌한 E와 I가 적절히 배분되어 일하시는 건지 극 I인 저는 즐거운 구경과 부담스럽지 않은 서비스를 받으면서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는 건지는 저도 회전초밥집을 잘 안다녀서 모르겠지만 

다른 메뉴를 먹어도 이정도는 나오니깐~ 하는 마음으로 먹었어요. 

1인당 거의 2만원 조금 넘게 나오게 먹은 거같아요. 

제가 양이 많기도 하지만 이 날은 저도 비행기 타야해서 많이 먹지는 않았거든요. 

다른 분들도 가격대가 있다고 하시는 거 보니 그런 것 같기도 하구요 ㅎ 

그래도 외식하러 나오기에 지금 같은 경기에 다 비슷비슷 할 것도 같습니다. 

어디 흠잡을 퀄리티는 아니었던 거 같아요.

저는 뭐 주는대로 먹는 스타일이라 그런가.... 

 

 

김포공항 롯데몰 디저트 맛집 파스퇴르우유 카페 우유 아이스크림


암튼 후식으로는 위에 층에 있는 

파스퇴를 우유에서 밀크쉐이크와 아이스크림을 시켜먹었어요. 

개당 꽤나 가격이 비쌀줄 알았는데 

다른 카페와 비슷한 가격이었어요. 

쉐이크 솔직히 진짜 맛있어서 저혼자 원샷하고 싶었어요. 

맛만본다고 한잔만 시켰는데 다음에 오게 되면 진짜 두잔 마시고 싶은 맛. 

미국처럼 그 살찌는 그런 파우더 같은 맛 아니고 찐우유맛에 느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달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지나가는 사람들 붙잡고 꼭 먹으라고 하고 싶은 맛.

아이스크림은 진짜 .... 요거 먹다가 오른쪽에 초코하나 더 시켰어요. 

너무 맛있어서 맛보고 싶어서요.. 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우유아이스크림이 최고입니당!

초코맛보고 후회했으요. 뭔가 고디바아이스크림같은 느낌인데 좀 약한 너낌~ 

그냥 이날은 우유의 날

우유맛애들은 완전 성공적인 디저트입니다!

매장에 앉아서 먹을 곳이 넉넉하지는 않지만 자리가 마련되 있어서 좋았어요. 

파스퇴르 우유 우리 동네에도 생겼으면... 텍마머니!!!!!

 

피사의 사탑같이 다 쓰러져가는 아이스크림 실물이랑 사진 비교샷 크흡

진짜 맛있어요. 

제가 별로 맛 표현을 못해서 그렇지 근래 먹은 음식중에 가장 기억에 남고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은 맛 중에 하나였어요. 

다덜 롯데몰오시면 파스퇴르우유하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