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환전/여행준비] 여행의 시작 환전하기 인천공항 제1터미널 신한쏠 환전 신청 후 찾기

by 방구대장삥빵뽕 2023. 3. 30.
반응형


환전을 해야하는데 완전히 깜빡하고는 시간이 없었어요!

그래서 알아보다 하루전날에만 신청을하면되는 신한쏠 환전을 이용했는데요.
방법은 간단했습니다.

이렇게 신한쏠 앱에 접속하시구요.


저는 도저히 차례대로 못찾겠어서
이렇게 제일 오른쪽 하단에 보면 있는 전체메뉴에서 
검색창을 이용했어요.

“환전”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에 나온것처럼 쏠편한 환전을 클릭하고 원하는 통화를 선택하여 환전신청 후 공항에서 픽업할 수 있는데요. 수령 위치 꼭 잘 확인하신 후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몰라서 거어어업나 돌았거든요 우하하하
아래 안내문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인천공항 내에 있는 모든 신한은행이 운행하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꼭 보고 가셔야해요! 
저는 참고로 3층출국장에 있는 H카운터 주위에있는 신한은행에서 수령했습니다.

Usd와 jpy는 atm기 수령도 가능한가 봐요! 
저희는 링깃을 찾아야해서 꼭 카운터 얖에 설치된 부스 같은 곳(?) 으로 가야했어요 ㅎㅎ


환전한 돈을 수령하실 때는 신분증먼저 주시고,
저는 바로 전화번호를 앞에 키판에 누르라고 하더라구요…!
편리해서 좋긴했는데 신한쏠 카톡에서는 환전할때 필요한 교환번호라고 주거등요

그거 손에 꼭 쥐고 준비요시땅하고 있었는데 암튼 편했어요! 
직원분들은 음….

아무말하지않아도 바로 제가 신한쏠환전 찾으러 온 걸 아시더라구요.

손에 현금 없이 가서 그릉가… ㅎㅎ
쏠환전하러왔는데요…. 라고 할겨를도없이

신분증달라하시고

전화번호 누르라하시고 하셔서 역쉬 한국인가 했습니다.

여기를 두고 제가 어딜 가나요.
세상 편하고 좋네요 한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