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추천

고급진 부산 고기집 데이트 코스 추천 고하순 광안리점 삼겹살 목살 하이볼 맛집 고깃집 내돈내산 후기

by 방구대장삥빵뽕 2023. 8. 21.
반응형

 




카페에서 꽤나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요 :) 

시원하고 편안한 곳에서 이야기를 하다보니,

점심에 먹었던 소고기와 맥주가 점점 소화되더라고요. 

 

저는 요즘 엽기떡볶이의 마라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지만

불가능해서 마라떡볶이 맛있는 곳을 찾고 싶거든요...

아니면 (아가리)다이어터로써 샐러드 먹어도 되는데..

그것도 아니면 국밥(충)으로써 국밥 맛집에 가도 되거든요

 











하지만 일행은 삼겹살집에 가기를 원하네요! 

아 물론 검색도 해오셨답니다. 아하 

점심에 소고기를 먹었는데 말이죠?

여기 카페에서 걸으면 10분 안으로 도착하는 

삼겹살 집이 있데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고하순 광안리점' 입니다. 

5시에 오픈하고 들어간 저희는 

저희뿐이 없다는 사실에 안도하지만 

거의 15분 후에 사람들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가족,연인,친구 할 것 없이 사람이 많고 

또 테이블링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는 처음 와봤습니다. 그래서 뭐가 뭔지 잘 몰라요.

그래서 일행이 모두 주문하기로 했어요 ~

이렇게 딱 자리에 앉으면 에이징 하는 고기들이 보이시죠? 

저게 다 돈이 얼마야 하는 F 입니다 ^^ 

1인분에 13,000원 하니까...ㅋㅋ





자리에 앉으면 , 기본 찬 셋팅을 해주시고요.









요로코롬 수저세트와 찬기를 내어주십니다. 










그다음 불판도 셋팅 되고요 

 



에어컨을 틀어두셨는데, 아시죠 

고깃집은 그래도 덥다는거 ^^ 

뒤를 돌아봤더니 직사광선이 아주 정확히 

제 등을 가격하고 있더라고요 

뜨끈하게 먹어야 겠구나 생각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고기를 먹는다는 건

아주 행복한 일이지요 :) 지금처럼요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일단 기본 주문은 3인분 부터 입니다. 

그래서 삼겹살 2인분, 목살 2인분 

그리고 탄수화물 중독자인 저는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게 

된장찌개를 주문합니다. 

 

된장찌개는 종류가 3가지 있구요 

여기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꽃게, 차돌, 술밥) 

일단 차돌 로 선태했는데 

먹는 내내 술밥으로 할껄 그랬나 후회했습니다. 

슴슴한 맛이 좋긴 좋은데 

아시죠 다들 고깃집 된장찌개의 자극적이고 MSG 가득한 맛 

된장찌개가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거의 뚝불(??) 맛에 가까웠어요. 

고기가 꽤나 많이 들어갔더라고요 ! 



그리고 하이볼 도 주문했습니다.

사실 쏘맥이 마시고 싶었지만, 

간단히 하이볼 한잔만 하기로 합니다. 

고하순 시그니처 하이볼은 진저하고 유자가 믹스된 느낌이였어요 

우메 하이볼은 말그대로 매실 하이볼이고요 

마셔보지는 않았지만 저는 다음에 오게 된다면 

달짝지근한 고하순 하이볼을 마실 것 같습니다.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게 보이시나요 

육즙을 가두는 작업을 (???) 하시는 것 같았어요 

여기 스탭분들은 친절하시고 말도 잘 걸어주시더라고요 

I인 저는 밥 먹기 전에 집에 갈 뻔했습니다. 

러쉬 느낌이 나는 고깃집 이에요 ^&^

 

일반 공기밥도 있구요 

요거는 미리 간이 되어서 고기랑 함께 먹을 수 있는 

풍미밥 입니다. 밥이 나오는 즉시 고기를 몇점 밥위에 올려두고 

좀 기다리면 고기의 육즙이 밥에 스며들고 

밥과 고기 그리고 약간의 고추냉이를 얹어 먹으면 

더 이상 좋을 수 없습니다 ^^ 

 

 

그리고 깻잎 장아찌 위에 쌈무 그리고 고기를 함께 먹으면 더할나위 없습니다. 

간간히 하이볼 곁들여 주시는 건 잊으시면 안됩니다 ^^ 

오늘 저녁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살은 언제 빼죠 , 누가 좀 빼주면 좋겠구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