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말레이시아/여행/해외 쿠알라룸푸르 몽키아라 해외 한의원 후기 정가한의원 jung's acupunchure and herbs

by 방구대장삥빵뽕 2023. 6. 18.
반응형

말레이 온지 어언 일주일쯤되어서 
몸이 안좋아서 한의원을 찾았어요. 
 
현지 친구들은 계속 여기 병원은 믿을만하지 못하다며 그래서 
마이말레이시아카페에서 보다 찾은 
정가한의원
 
몽키아라에 위치해 있어요. 
쿠알라룸푸르에서 몽키아라 정가한의원까지 멀지 않기때문에
여행중에 급하게 병원가셔야할때 
찾아가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처음엔 엄청 긴장했는데 
영어가 많이 있다뿐이지 
한국 한의원이랑 같아서 
마음이 편안-
 
직원분은 중국분이셨고
영어랑 중국어 가능하신거 같아요.

상담먼저 해주시고 
찜질하고 침맞았어요. 
보험처리도 여쭤보시면 
증상에 맞게 처리 해주셨어요.

쌍화탕은 기회되면 먹어보고 싶었어요.
왠지 한의원은 가면 뭐든지 다 좋아 보이는 듯 
급할땐 여기서 이것저것 사 먹을 수 있겠어요.
약이 종류가 많더라고요.
감기약이랑 다이어트약도 있었어요. 

반응형

이런 저런 강의도 많이 하시는 듯 했어요.
원장님 유쾌하니 재밌으셨는데 
삶도 재미나게 지내시는 듯해서 즐거웠어요. 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봤던 
전화번호북(?) 같은데서 
청호나이스를 볼줄이야 
말레이시아는 정말 한인사회 형성이 
잘되어 있는 듯 보였는데요.
거의 미니 한국 수준
타운을 넘어섰어요 아주
 

 
찾아가는것도 쉽고요
내부도 깨끗해서 좋았어요.
 

샤워 언제해야하는지도 
친절하게 붙여놓으셨는데요.
진짜 외국인들이 많이 오는 거 같아요. 
저도 침 잘 맞고 잘 나았어요. 
약도 잘 듣는 거 같고요. 
특히 여행자보험을 들어놓고 
특약이 들어 있으면 
또 금액 걱정 없이 다녀올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는 여행자보험 없었으면 정말 힘들었을 듯요 ㅜ 
 
 

반응형

댓글